• 최종편집 2022-10-06(목)
 

지난 20201217일 오전 11시에 10회 사랑의 끈 연결운동 장학금 전달식이 김포감초당한의원에서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는 장애인 학생과 후원인 간 1:1 멘토, 멘티 결연을 위한 행사이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하여 별도의 부대행사 없이 장학증서를 전달하였다.

20- 제10회 사랑의끈.jpg

 

이날 행사에는 김포참조은내과의원, 감초당한의원, 쌍용자동차 서울양천중앙사업소, 김포시장애인연합후원회, 별난포차, ()화연, 카피코(인쇄), 한강교통(), 우리부동산, 박만덕화, 박정인, 신호승님 등 많은 업체와 후원인들이 장학금을 후원하여 학생들에게 지원되었다.

 

사랑의 끈 연결운동행사에서는 300만원의 장학금이 11명의 저소득 초, , , 대학생 및 장애학생들에게 지원되었으며, 후원인과 학생들을 연결해주어 일회성의 장학금 전달행사가 아닌 장기적인 전달행사로 경기도신체장애인복지회 김포시지부에서 후원인과 학생을 체계적으로 관리한다.

 

코로나19로 인하여 행사는 김포시 노인장애인과 담당 팀장님과 주무관님, 그리고 더불어 민주당 김포(), (), 국장님들께서 참석하시어 표창장 등을 전달하여 주었다. 그리고 장학금후원자와 장학생들의 만남으로 장학증서를 전달하는 것으로 마무리를 하였다.

 

 정하영 김포시장은 축사를 통해 "한시적이지 않고 매년 이렇게 장학금 전달에 아낌없이 후원해 주시는 후원자분들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장학금을 마련하는데 자리매김한 신체장애인복지회 김포시지부에 감사를 드린다"고 하였다.

 

경기도신체장애인복지회 김포시지부 김형창지부장은 "앞으로도 1회성 행사가 아닌 멘토, 멘티를 연결하여 저소득가정 및 장애학생을 발굴하고 관리하며 적극 지원하는 [사랑의 끈 연결운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다"며 포부를 밝혔다.  

 

사랑의 끈 연결운동 후원인 신청 : 031)983-2693 경기도신체장애인복지회 김포시지부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코로나19와 한파속에도 이어진 사랑의끈 "꿈과 희망을 주는 사랑의끈 연결운동"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