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9-23(금)
 

3.김포시, 제4차 지방대중교통계획 수립 용역 착수보고회 개최 1 복사.jpg

 

히즈메디병원(원장 유현수)과 한국미용협회(회장 김고수)가 회원 진료 및 마케팅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20일 오후 2시 히즈메디병원 11층 회의실에서 체결했다.

 

이번 MOU에 따라 히즈메디병원은 한국미용협회의 지정병원이 됐다. 한국미용협회는 직업 특성 상 관절 등에 무리가 많이 가는 협회원들과 그 직계 가족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이번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또한 양 측은 각자의 홍보매체에 업체명을 노출하는 등 홍보도 상호 진행한다. 다만 강제하는 사항은 아니며, 상황에 맞춰 진행하는 것으로 협의를 봤다.

 

협약은 체결일로부터 2년간 유효하다. 또한, 별도의 해지 통보가 없으면 자동으로 2년 연장된다.

 

히즈메디병원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미용사 분들의 건강 증진과 병원의 홍보 두 가지가 잘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미용협회 김고수 회장은 "서로가 윈-윈하는 방향으로 나아가길 기원한다"며 "협회원들의 건강과 편의를 위해 앞으로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양측 관계자는 협약서를 1부씩 작성하여 교환하였으며, 업무협약은 체결일부터 효력이 시작된다. 

 

KakaoTalk_20220620_143426777_03.jpg

 

히즈메디병원은 2002년 경인지역 최초 야간진료가 있는 소아과로 개원했으며, 2018년 소아청소년과 등 총 15개과가 있는 병원으로 확장, 현재의 위치(김포대로 681)로 이전했다. 최신 장비를 활용한 건강검진 등으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한국미용협회는 지역 미용사들이 중심이되어 설립한 단체로, 미용 교육·연수·봉사 등의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1947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히즈메디병원X한국미용협회 진료 및 마케팅에 관한 업무협약 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