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9-23(금)
 

공식+포스터+1(김포+아라마리나) 복사.jpg

 

경기도가 79일부터 17일까지를 경기바다 여행주간으로 지정하고, 김포·시흥·안산·화성·평택 등 5개 시 바다 방문객을 위한 사전 홍보와 참여 프로그램 등을 진행한다.

 

우선 도는 73일까지 전 국민의 관심을 유발하기 위해 경기바다 여행 가자를 주제로 홍보영상 공모전을 열고 있다. 본인이 운영하는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2022경기바다여행주간, #바다도경기도, #이젠경기바다, #화성시 등 지자체’, #오이도 등 관광지’)와 함께 경기바다를 소개하는 형식 무관의 릴스 영상을 게시하면 된다. 경기바다 5개 시의 매력을 알린 참여자를 추첨해 소정의 상품을 제공하며, 심사를 통해 5명을 선정·시상할 계획이다.

 

71일부터는 여행 플랫폼과 연계해 5개 시 숙박 및 레저 체험상품 등을 최대 5만 원까지 할인 제공한다. 판매 상품으로는 시흥 웨이브 파크와 화성 전곡항 낭만선셋 요트투어’, ‘제부도 케이블카등이 있다. 할인 혜택은 준비된 예산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된다.

 

경기바다 여행주간이 시작되는 9일부터 경기바다 힐링 음악회 경기바다 특화거리 관광상품 운영 찾아가는 경기관광 홍보관 운영 산업관광-경기바다 연계 팸투어 운영 경기둘레길 갯길 구간 힐링 걷기와 바다여행·음식·캠핑 전문가를 만나 소통할 수 있는 토크콘서트 등 다양한 행사와 체험 프로그램이 방문객을 맞이한다.

 

구체적인 행사 일정 등 자세한 내용은 검색포털에서 경기바다 여행주간을 검색하거나 경기관광포털(https://ggtour.or.kr) 내 메뉴(경기관광이젠, 경기바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용훈 경기도 관광과장은 관광객들이 다양한 관광콘텐츠들로 채워진 여행주간을 즐기며 힐링의 시간을 만끽하길 바란다앞으로도 여름철 대표 관광지로 경기바다를 떠올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미지제공: 경기도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2164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7월 9일부터 17일까지, '경기바다 여행주간' 지정. "경기바다로 놀러오세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