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9-23(금)
 

1. 김포시청 테니스선수단(1) 복사.jpg

 

김포시청 직장운동경기부 테니스선수단이 강원도 영월스포츠파크에서 84일부터 13일까지 열린 3차 한국실업테니스연맹전에 출전해 금메달 2, 은메달 1, 동메달 1개를 획득했다.

 

특히 이번 대회에서는 김포시청 직장운동경기부 테니스선수단이 출전한 남자 단체전, 개인 복식과 개인 단식 모든 분야에서 성과를 낸 것이라 의미가 크다고 밝혔다.

 

남자 단체전으로 우승을 이뤄낸 것으로 시작해 개인 복식에서는 김대한, 이재명 선수가 짝을 이뤄 금메달을, 정홍 한진성 선수가 짝을 이뤄 동메달을 획득했다. 더불어 정홍 선수는 개인 복식 경기 입상에 그치지 않고 개인 단식 경기에서도 은메달을 얻어내 김포시청 직장운동경기부 테니스선수단의 위상을 높였다.

 

김포시청 직장운동경기부 테니스선수단은 지난 7월 열린 여수-순천 오픈테니스대회에서 5개의 메달(금1 은1 동3)을 획득한 데 이어 이번 대회에서 4개의 메달을 따내는 등 좋은 성적을 이어가고 있다.

 

김포시 관계자는 김포시청 직장운동경기부 선수단 발전에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여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직장운동경기부 운영 활성화와 효율적인 훈련 환경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 김포시

태그

전체댓글 0

  • 2360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포시청 테니스선수단, 제3차 한국실업테니스연맹전에서 금메달 2개 등 4개 메달 따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