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9-23(금)
 

김포시(시장 김병수)는 지난 26일 도 특화 직업교육훈련과정인 코딩&창직 융합강사 양성과정일자리협력망 회의를 개최했다.

 

코딩&창직 융합강사 양성과정4차 산업혁명 시대의 핵심인 코딩 및 융합 분야로의 재취업을 위해 진행된 교육과정으로 지난 418일에 개강하여 총 56일간, 224시간으로 진행됐으며 총 17명의 수료생을 배출했다. 또한 융합 강사 분야의 수요 증가에 대비하여 진로지도로 활용할 수 있는 창직 강의 및 모의수업과 발표 실습 교육을 제공하여 성공적인 코딩 융합 강사 인력 양성을 목표로 진행됐다.

 

이번 일자리협력망 회의는 훈련생들의 효과적인 취업 지원 방안 등을 논의하고자 다인교육, 메인콘텐츠, 이지코딩 등 관련 업체 관계자 등 6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회의에 참석한 한 관계자는 강사로 취업을 희망하는 훈련생들이 전문가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적극적인 자세로 끊임없이 기회가 있을 때마다 다양한 보조강사나 주강사 경험으로 역량을 갖추어야 하며, 이러한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김포새일센터에서(031-996-7607~7611)는 직업교육 훈련 외에도 취업상담, 동행면접, 새일 인턴 등 종합적인 취업 지원을 하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9091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포새일센터, '코딩&창작 융합강사 양성과정' 17명 수료생 배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