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9-23(금)
 

5번. 김포시 도시가스공급 심의위원회 개최 복사.jpg

 

김포시(시장 김병수)는 지난 6일 김포시 도시가스공급 심의위원회 위원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위원장(환경녹지국장)의 주재로 위원회 회의를 개최했다.

 

김포시는 이날 김포시 도시가스 공급 취약지역 지원에 관한 조례5조에 의거 도시가스공급 심의위원회에 당연직으로 위원장에 신승호 환경녹지국장, 위원은 기후에너지과장 ·건설도로과장을 비롯하여, 위촉직은 경기도의회 김시용 도의원, 김포시의회 한종우·유매희 시의원과 가스 관련 기관 및 공급사 관계자 7명을 포함 10명으로 위원회를 구성했다.

 

김포시는 이어진 도시가스심의위원회 심의를 통해 2023년 이후에 서울도시가스 공급권 지역의 사업대상지를 하성면 전류리, 장기동 장기마을, 구래리 비엔뷰 인근, 석모리 운유산 인근 지역으로 선정하고, 아울러 마곡에서 전류리 간 도로 확장 공사 구역의 공급관 공사를 우선 구역으로 결정하고, 인천도시가스 공급권 지역의 경우 월곶면 고막리지역의 도시가스 공급관 공사 시기를 고막리에서 용강리 간 도로공사 시기와 맞추어 공사를 진행 하되 사업비를 2~3년 축적하여 사업을 진행하는 것으로 결정하였다.

 

아울러, 위원회는 도시가스 공급관 공사가 어려운 지역에 대하여서는 LPG배관망사업을 시행하여 가스공급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한편, 도시가스 배관망 지원사업은 202211월 중 ‘2023년 경기도 도시가스 시군별 회의를 통해 도시가스 배관망 지원 대상지와 지원금액이 확정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김포시

태그

전체댓글 0

  • 4872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포시, 도시가스공급 심의위원회 구성 및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