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9-23(금)
 

어반+드로잉+예시+(1) 복사.jpg

 

경기도가 912일부터 109일까지 경기도 관광테마골목 18곳을 보고 느낀 대로 스케치하는 어반 드로잉으로 표현한 참가자들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사전 공모를 통해 선발된 참가자들이 자신들이 방문한 관광테마골목을 표현한 어반 드로잉을 제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어반 드로잉이란 일상의 풍경을 있는 그대로 스케치하는 부분에서 사진과 비슷하지만, 풍경을 바라보며 느꼈던 감정 등을 표현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참가자들은 1주차(912~18) 화성 전곡리 마리나 골목, 시흥 오이도 바다거리, 안산 원곡동 다문화 음식거리, 평택 신장쇼핑로 솜씨로 맵씨로 2주차(919~25) 안양 동편마을 카페거리, 수원 화성 행리단길, 이천 도자예술마을 회랑길 3주차(926~102) 고양 고양동 높빛고을길, 고양 밤리단·보넷길, 김포 군하리 만세로군하길, 김포 북변동 백년의 거리, 파주 돌다리 문화마을 4주차(103~9) 포천 이동갈비 골목, 양평 청개구리 이야기거리, 양평 경기천년 테마골목, 의정부 부대찌개 거리, 가평 경춘선 시간여행 거리, 포천 관인 문화마을 등 18곳을 방문해 그림을 그린 후 그림쟁이 지니카카오톡 오픈채팅방으로 제출하면 된다.

 

경기도는 행사 활성화를 위해 유튜버 그림쟁이 지니와 유튜브 생방송, 현장 번개 스케치등 다양한 행사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우수 참가자에게는 경기도 호텔 숙박권 등 경품도 증정한다. 접수된 참가자들의 그림 작품은 추후 경기도 관광테마골목 홍보 등에 활용된다.

 

한편 경기도 관광테마골목은 역사·문화·체험·맛집·생태·레저 등과 연계할 수 있는 여행콘텐츠를 보유하고, 이를 관광 상품화할 수 있는 골목을 말한다.

 

이미지제공: 경기도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2481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기도, 테마 관광지 그리는 '어반 드로잉'에 '군하리 만세로, 북변동 백년의 거리'를 담아라!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