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02-02(목)
 

10번. 2022 김포 평화누리길 걷기 행사 개최 복사.jpg

 

김포시(시장 김병수)는 지난해까지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으로 개최되었던 김포 평화누리길 걷기 행사가 올해에는 대면 행사로 다시 돌아온다고 밝혔다.

 

김포시가 주최하고 경기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이번 걷기 행사는 1022일 오전 9시에 김포함상공원에서 군악대의 힘찬 공연으로 시작, 안전한 행사를 위한 걷기 전문가의 올바른 걷기 교육 및 준비체조 후 다 같이 출발하여 코스 완주 후에는 마무리 행사가 진행된다.

 

이번 코스는 김포함상공원에서 출발하여 덕포진, 손돌목, 부래도를 거쳐 덕포진 한옥마을을 통해 다시 김포함상공원으로 돌아오는 순환 형태로, 완주에 두 시간가량이 소요되는 6.5길이의 코스라 가족 단위로 참여하기 좋다.

 

출발지와 도착지에는 시작과 완주를 인증할 수 있는 포토존이 배치되며 더불어 타투 스티커·프린팅 타투 체험부스, 제로웨이스트샵, 분야별 홍보부스가 열려 행사 참가자들의 흥미를 더할 예정이다.

 

코스 완주 시에는 완보증과 함께 배번호 추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고, 행사 참여 인증샷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를 SNS에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후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행사 모집 인원은 500,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참가비는 1만 원이다.

 

930일부터 하나투어 홈페이지에서 김포 평화누리길 걷기행사로 검색하면 예약 페이지에 입장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하나투어 홈페이지(https://www.hanatour.com/)김포 평화누리길 걷기행사예약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이미지제공: 김포시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3832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포시, '김포 평화누리길 걷기 행사' 올해부터 재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