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02-02(목)
 

보도자료 사진1 복사.jpg

 

김포시가 지난 19일부터 24일까지 6일간 울산에서 열린 제42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전국장애인체전)에 참가한 가운데, 4개 종목에서 값진 메달을 획득해 지역사회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26일 김포시 체육과에 따르면, 김포시 선수단은 이번 전국장애인체전에서 트라이애슬론·축구·탁구·배구·육상·태권도 등 6개 종목에 총 8(선수 6·코치 1·보호자 1)이 참가했다. 그리고 트라이애슬론·태권도·배구·탁구 등 4개 종목에서 금메달 2·은메달 1·동메달 3개 메달을 획득했다.

 

선수단이 차지한 메달 현황을 살펴보면, 트라이애슬론 종목에서 김종관 선수가 남자 개인전 금메달을, 태권도 종목에서 이학성 선수가 겨루기 개인전(겨루기 단체전(품새 단체전() 메달을, 배구 종목에서 이준흠 선수가 좌식배구 동메달을, 탁구 종목에서 유승준 선수가 남자 단체전 동메달을 각각 차지했다.

 

김포시 선수단은 이번 전국장애인체전을 비롯해 앞서 진행된 전국체전(103회 전국체육대회) 때 태권도 종목에서 큰 활약을 펼쳤다. 앞서 진행된 전국체전에서 김포시 선수단은 태권도 종목 금메달(유도원, -87kg)을 차지했다.

 

김병수 김포시장은 전국장애인체전을 마치고 돌아온 선수단에 여러분은 김포에 희망을 안겨준 위대한 거인들이라며 선수단이 보여준 위대한 열정에 다시금 감사를 표한다고 격려했다

 

사진제공: 김포시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7419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포시 선수단, 전국장애인체전에서 금메달 2개 포함 6개 메달 획득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